스킵네비메뉴
메인메뉴 가기
본문바로 가기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 평화로운 자유도시, 세계 속의 제주경찰 언제나 도민과 함께하는 제주동부경찰서

보도자료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동부서, 도내 최대 규모 불법 성인게임장 단속

음성듣기


ResponsiveVoice used under Non-Commercial License

작성자 동부서 관리자 작성일2016-03-02
분  류동부경찰서
첨  부

동부서, 도내 최대 규모 불법 성인게임장 단속

 

제주동부경찰서(서장 고성욱)에서는

16. 2. 29() 17:10경 제주시 건입동 소재○○성인게임랜드 대해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게임장 업주 ○○(36)를 입건하였다

입건된 게임방 업주 김○○씨는 2015. 12. 3일경부터 제주시 건입동 소재○○성인게임랜드내에서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을 받은 징기스칸,‘태풍,‘제우스113대의 게임기를 설치영업하면서 이용자들 간에 서로 보관된 점수를 현금을 주고 교환할 수 있게 알선 또는 묵인하는 방법 등으로 이용자들의 사행성을 조장하고 불법으로 보관된 점수를 이용자들에게 재매입, 알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제주동부경찰서는 2016. 2월 초순경○○성인게임랜드에서 불법 영업을 한다는 제보를 받고 약 3주간의 내사를 통하여 불법행위를 확인, 제주지방법원으로 부터 사전 압수수색검증영장을 발부 받아 이날 해당 게임장에 대한 압수수색검증 영장을 집행하여 불법 게임에 이용된 게임기 113대도 함께 압수하였다.

이번에 적발된 게임장의 규모는 최근 단속된 게임장 중 최대 규모로 경찰은 앞으로도 불법 사행성 게임장에 대해 지속적으로 단속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방경찰청
관할경찰서
(6321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 66 | 민원상담 대표전화 : 182(유료)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처벌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Jeju Dongbu Police St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