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메뉴
메인메뉴 가기
본문바로 가기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 평화로운 자유도시, 세계 속의 제주경찰 언제나 도민과 함께하는 제주동부경찰서

포토스케치

> 제주경찰25시 > 포토스케치

동부서, 우도면 행락철 교통안전활동 전개
동부서, 우도면 행락철 교통안전활동 전개
작성자제주동부경찰서 작성일2021-06-24
분  류동부경찰서
  • 동부서, 우도면 행락철 교통안전활동 전개
  • 동부서, 우도면 행락철 교통안전활동 전개

제주동부경찰서(서장 오충익)에서는 2021. 6. 24. 10:00부터 우도면을 방문하여 우도면 내 교통혼잡으로 인한 이륜차 교통사고 예방 및 보행자 안전확보를 위해 교통안전활동을 전개하였다. 
우선 우도면 내 교통문제 해결을 위해 우도마을 신문 ‘달그리안’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교통약자 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싸이카 위력 순찰을 통해 교통법규위반행위에 대한 계도·단속활동을 병행하는 한편,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우도면 건설팀과 합동하여 시설 점검을 실시하였다. 아울러 우도면사무소 내 어르신 보행안전 홍보물품인 ‘형광지팡이’를 비치, 65세이상 어르신께 배부하도록 협조하였다. 
앞으로 동부경찰서는 매월 1회이상 우도를 방문하여 이륜차로 인한 교통혼잡 등 무질서행위 근절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지방경찰청
관할경찰서
(6321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 66 | 민원상담 대표전화 : 182(유료)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처벌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Jeju Dongbu Police St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