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메뉴
메인메뉴 가기
본문바로 가기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 평화로운 자유도시, 세계 속의 제주경찰 언제나 도민과 함께하는 제주동부경찰서

포토스케치

> 제주경찰25시 > 포토스케치

서부서, 한승룡 선배님 정년 퇴임식 개최
서부서, 한승룡 선배님 정년 퇴임식 개최
작성자제주서부경찰서 작성일2022-12-30
분  류서부경찰서

제주서부경찰서(서장 임상우)는 '22.12.30.(금)10:30 한승룡 선배님, 가족 및 동료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년퇴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퇴임식은 퇴직기념영상시청, 훈장전달실, 재직기념패 및 전별금 전달, 서장님 축하말씀 및 동료경찰관 송사, 퇴임사 및 가족소감, 서부서 자체제작기념영상시청, 경우회 뱃지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경찰청에서 제작한 퇴직 기념영상 시청 후 임상우 서장이 옥조근정훈장을 전달하였고 임기식 경무과장이 한승룍 선배님과 사모님께 재직기념패와전별금을 전달하였다.

선배님의 배우자분께 그 간 선배님의 경찰생활을 든든하게 후원해 주신 노고에 감사를 드리는 뜻에서 선배님이 직접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임상우 서장은 "선배님에 대한 칭찬이 자자하였고, 퇴임식에도 많은 동료들이 함께 참석한 것만 봐도 선배님의 공직 생활이 얼마나 멋지고 아름다웠는지 보입니다. 앞으로 인생 2막도 멋지게 만들어나가시길 바라며 다시 한번 영예로운 퇴임을 축하드립니다."라는 축하의 말씀을 전하였고

외사계 임수정 경위는 "어렸을 때부터 같은 동네에 살며 친근하고 때로는 가족같은 선배님이셨는데 어느덧 퇴직을 하신다니 세월이 참 빠르고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간 추억을 떠올리며 퇴직 후에도 자주 보고 행복한 삶 사시길 바랍니다."라는 송사를 전달하였고 외사계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감사패도 전달하였다.

이후 한승룡 선배님은 이자리에 와주신 모두에게 감사하며 공직생활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가족과 동료들이다. 사랑한단 말을 하지 못했던 가족에게 이 자리를 빌려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고 그간 함께해 온 동료들에게도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싶다라며 소감을 말씀하셨고,

이어 사모님께서도 항상 고생해온 남편을 보며 너무 수고했고 자랑스럽다고 말해주고 싶다 사랑합니다라며 선배님께 축하의 말씀을 전달하였다.

이후 서부서 자체 제작 퇴직기념 동영상을 시청한 후 경우회 뱃지 전달식을 하였고 32년동안 경찰공무원으로 헌신하신 훌륭하신 선배님께 존경의 마음을 담아 참석 직원 모두 선배님께 거수경례를 실시하였다.

기념촬영을 끝으로 정년퇴임식은 마무리가 되었다.

지방경찰청
관할경찰서
(63057)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조로 215 | 민원상담 대표전화 : 182(유료)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처벌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Jeju Seobu Police Station. All Rights Reserved.